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내 여행 9월 10월 가볼만한곳 밀양 삼문송림 구절초 군락지 !

by CuteSeNa. 2022.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짜 여행정보를 드리는 짜짜 여행정보 입니다 :)

이번에 소개할 국내 여행지 9월 10월 가볼만한곳은 바로 경상남도 밀양의

'산문송림공원' 인데요, 밀양강 둔치에 위치하고있는 구절초 명소로 유명한 곳이죠

지역 주민들 뿐만아니라 sns 에서도 핫한곳이여서 멀리서도 사진찍으러들 오시는 곳인데요

새하얀 꽃이 계란후라이 처럼 보이기도 한 구절초, 함께 만나 보시죠 !

밀양 삼문송림
주소 : 경상남도 밀양시 삼문송림길 25 (밀양문화체육회관)
주차장 : 무료 공영주차장
입장료 : 무료입장

밀양 구절초

구절초의 효능 이라는 검색을 많이 할정도로

약재로 알려져 있는 구절초인데요 이번에는 약재가 아닌 꽃구경으로 찾아 봤어요 !

밀양 구절초 군락지는 '밀양시 청소년 수련관' or '밀양 문화체육회관'

으로 검색하셔서 오시면 됩니다.

밀양 구절초

주차장에 주차를하시면 바로앞 보이는 송림,

송림을 따라 조금만 들어가면 구절초 꽃단지가 나오는데요,

평지로 되어있어 아이들과 어르신들도 오기 좋아 보입니다.

벤치와 중간중간 큰 평상이 있었는데, 돛자리 피고 쉬는분들도 있었어요

구절초 꽃이 피는 계절 피크닉의 성지가 될수도..?

밀양 구절초

구절초, 아홉번 꺽이는풀, 음력 9월9일에 꺽이는 풀 이라는 의미가 있어 이름지어졌고

9월에서 11월 사이에 흰색,핑크색 으로 개화합니다

어머니의 사랑,가을 등의 꽃말을 가지고 있어요

생김새가 봄에 피어나는 샤스타데이지와 매우 유사해서

흰색꽃은 정확히 구분하기 힘들수도 있을것 같아요

밀양 구절초

탐방로 가장자리에 공중화장실도 있어요

운동기구등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밀양 구절초

온통 새하얗게 개화한 구절초 꽃들

눈이내려 쌓인 눈밭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너무예뻐요 :)

멀리 경사로가 있어서 위에서 내려다보며 구경하시는 분도 있었어요

 

밀양 구절초

송림의 소나무와 함께 그늘로 어우러져 구경하면서 덥지는 않았어요

또 맥문동도 중간중간 보였는데, 개화시기를 지나 풀만 남아있었답니다

8월 중순 ~ 말 쯤 방문하면 구절초와 맥문동이 함께 피어있는걸 볼 수도 있을것 같네요

밀양 구절초

흰색꽃 사이에 보라색,핑크색 구절초 꽃들 

특별해 보이고 더욱 시선이 갔습니다

만개한 꽃들을 실컷 볼수있는 국내 여행지 입니다

밀양 구절초

언제나 있어왔던 문제인 꽃밭안으로 들어가시는분들 너무 많았어요

본인만 사진찍으면 된다는 이기적인 행동이 꽃들을 다 죽입니다

죽은꽃 보러 누가 오겠어요 관광지 없애는 행동은 하지말아야 합니다

펜스로 막혀있는 구절초 꽃밭안에 아몰랑 하고 많이들 들어가서 찍어서

듬성듬성 비어있는곳이 많이 있네요

밀양 구절초

9월 10월 가볼만한곳으로 10월초에 방문했었는데

90%이상 개화했었습니다.

다가오는 9월말~10월초 한번 방문해 보세요!

꽃놀이는 언제가도 즐거우니까요 :)

밀양 구절초

송림아래 구절초 꽃밭사이로 탐방로가 나있습니다

남녀노소 구경오셔서 사진찍고 계셨어요

고급 카메라 가지고 출사 나오신분들도 많이 보였구요

밀양 구절초

탐방로 사이에서 사진 찍어 봅니다

맑은 하늘 , 푸른 소나무 , 새하얀 구절초까지

너무 좋았어요

밀양 구절초

사람 없는 찰라에 한컷 ! 한참을 기다려서 건졌네요ㅎㅎ

하얀색 원피스라 구절초꽃이 된 느낌 ~

밀양 구절초

이렇게 탐방로 사이에서 앉아서 포즈를 잡아봅니다

꽃밭안에 들어가지 않더라고 꽃에 파뭍혀서 찍을 수 있어요!

꽃밭에 들어간거 아닙니다 ! 들어가 보이게 찍어 보았어요 :)

밀양 구절초

오전 오후 언제 방문해도 좋은 구절초단지

주말에는 사람이 좀 많았고

평일에 방문하시면 여유롭게 둘러보고 사진찍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밀양 구절초

밀양 구절초 꽃단지 명소인 삼문 송림공원은

휠체어나 유모차 진입로가 따로 마련되어있어

꽃단지를 둘러볼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부분이였습니다

밀양 구절초

큰 규모의 공원은 아니지만

9월 10월 가볼만한 국내여행지로 손색 없었는데요

30분에서 1시간 정도면 다 둘러볼수 있었고

사진많이 찍으시면 좀더 소요될듯 해요 :)

 

밀양의 다른 관광지 위양지,밀양 둔치, 영남루 등

함께 둘러보기 좋은 밀양 여행코스 였습니다.

밀양도 계절별로 가볼만한곳이 참 많은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도 많이 있고요 ㅎㅎ

 

선선한 날씨에 산책 하면서 꽃구경 하기 좋았던

밀양 삼문송림 구절초단지 ! 꼭한번 방문해 보세요 ~

 

그럼 다음에도 진짜 여행정보도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그럼 짜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