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내 여행지 추천 8월 9월 가볼만한곳

by CuteSeNa. 2022.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짜 여행정보를 알려 드리는 짜짜 여행정보 입니다 :)
이번에 소개할 국내 여행지 8월 9월 가볼만한곳은 바로
경상남도 함양에 위치한 상림공원 인데요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산삼항노화 엑스포와 각종 여름꽃이 심어져있는
대규모상림공원이 있다는것 입니다.
입장료는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잘 구성되어있어
사진찍으러 가기 정말 좋았던곳 인데요 늦게는 10월까지 축제 기간이기에
한번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천년의숲' 이라 불리는 상림공원 함께 구경해 보시죠 !

상림공원
주소 :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교산리 1073-1
운영시간 : 10:00 ~ 18:00 (연중무휴 / 입장마감 17:00)
입장료 : 일반 : 10,000 / 청소년 : 7,000 / 어린이 : 5,000
주차장 : 전용 주차장
함양 상림공원

국내 여행지 8월 9월 가볼만한 상림공원은 삼삼항오화 엑스포가
열리는 곳으로 엑스포 시기에 맞춰 개화하는 꽃들이 넓은 부지에
구역별로 심어져 있는데요
산삼보다 꽃구경을 좋아하는 저는 꽃구경하러 엑스포에 다녀왔답니다 :)
21년 기준으로 9월10일 부터 10월 10일까지 한달간 엑스포를 개최하는데요
볼거리 체험거리등 많은 즐길거리가 있고 꽃구경 까지 할 수있는 최고의 여행지 였습니다!

함양 상림공원

축제기간에 따로 준비된 전용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셔틀은 무료이며 10분 ~ 15분 간격으로 있었어요
타지에서 이동하시는분은 상림공원 검색하시고 가실텐데 그러면 바로 못가시고
백연주차장 검색하셔서 주차후 셔틀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함양 상림공원

이렇게 대형버스 셔틀로 운행되고 있었어요
올해도 많은관광객이 찾을것같습니다.

함양 상림공원

축제기간동안 교통 통제도 하고있으니 미리 알고가셔서 불편함이 덜하시길 바래요
저는 타지에서 가서 먼길왔는데 돌아가야한다하니 미리 알고 바로 주차장으로 갔으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함양 상림공원

차로 5분거리에 있는 백연주차장
15분간격인데 사람많을 피크시간에는 더 자주 있는것 같았어요

함양 상림공원

국내 여행지 8월 9월 가볼만한곳 함양 상림공원 엑스포 입장료 입니다.
처음엔 다소 비싼 금액이라 느껴졌는데요 방문후에 체험하고 찍은 사진들보면서
만족하였던 입장료 정도 였습니다
저렴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함양 상림공원

티켓을 끊고 입구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코로나가 심할때라 방역에 열심히였던 기억이 나네요
올해는 코로나 제발좀 없어지길 ㅠㅠ

함양 상림공원

각종 체험 먹거리 푸드트럭 공연장 휴게소 꽃밭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함양 상림공원
둘러보시는데 3시간 이상 잡고 오시는걸 추천해요
볼거리도 많고 규모도 넓어서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함양 상림공원

푸드트럭도 보입니다 많이들 이용하시던데
저희는 시간이 빠듯해서 먹거리는 구경못했어요 ㅠㅠ
푸드트럭 대부분 맛있던데 다음에는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ㅎㅎ

함양 상림공원

연꽃단지가 먼저 보였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연꽃은 빅토리아 연꽃으로
작은 아이가 올라가서 앉을수도 있는 신기한 연꽃이죠

함양 상림공원

간단한 공원 안내판 입니다 애완동물은 출입금지네요
유심히 보시고 방문해 보세요 ㅎㅎ

함양 상림공원

처음으로 만나볼수 있었던 꽃은 백일홍 입니다
목백일홍(배롱나무)와 이름이 비슷하지만 땅에서 자라는 꽃으로
형형색색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여름꽃중 하나죠 입구부터 너무예뻐서 좋았어요

함양 상림공원

백일홍을 뒤로하고 산책로로 들어가 봅니다
꽃무릇이 넓게 피어있었는데요
주황색의 색감이 너무 좋았어요

함양 상림공원

산책로가 너무 에뻐서 사진도 찍어봤어요
옆에는 물이 흐르고있어 그늘에있으면 여름에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함양 상림공원

그늘에서 자라는 꽃무릇
개화시기 맞춰서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함양 상림공원

꽃무릇과 돌다리 포토존
사진 안찍을 수 없었어요:)

함양 상림공원
함양 상림공원

국내 여행지 8월 9월 가볼만한곳 상림공원
산책로를 빠져나와 다음으로 만나볼 수 있던꽃은 버들마편초 입니다.
숙근 버베나 라고도 하며 6월부터 서리까지 오랜기간도안 피어있어주는 고마운 꽃이죠
'당신의 소망이 이루어지길 바란다' 라는 꽃말을 가진 보라색꽃
보라색이라 그런지 신비로운 느낌이 물씬 났던 꽃입니다.
sns에서도 유명해서 올해에는 버베나를 더많이 볼 수 있을것 같아요

함양 상림공원

꽃단지 사이로 산책로가 이루어져 있어
꽃밭에 들어가 있는듯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날씨까지 좋아서 사진찍기 정말 좋았답니다

함양 상림공원

한참을 구경하고 사진도 많이 찍었던
함양 상림공원 버베나꽃밭 이였습니다

함양 상림공원

다음으로 보이는 꽃은
노란색의 코레우리(솔잎금계국) 입니다

함양 상림공원

우리나라에서 개발된 토종꽃으로
우리코리아 라는 꽃말이 있다고 하네요
더에쁜꽃들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함양 상림공원

금계국 옆으로는 쪽두리꽃(풍접초)라고 불리는 꽃밭이 있는데요
흰색과 핑크색 발색을 띄는 꽃으로 시기,질투의 꽃말을 가지고 있다고하네요
세상에는 아직 모른는꽃이 너무 많이있는것 같습니다

함양 상림공원

이곳도 사이사이 들어갈 수 있게 되어있어
꽃밭 한가운데서 찍는것처럼 찍을 수 있었어요
벌레가 많이보여서 들어가진 못했습니다 ㅠㅠ

함양 상림공원

7월8월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함양공원
다음으로 보이는 꽃단지는 바로 황화 코스모스 인데요
가을을 대표하는 코스모스 , 그중에서도 주황색 발색이 나타나는 황화코스모스
군락을 이루고있으니 역시 보기좋았던 곳입니다 !

함양 상림공원

정말 많죠? 개화시기가 딱맞게 축제도 진행되어서
꽃단지의 꽃들이 전부 보기 좋았어요

함양 상림공원

마지막으로 꽃무릇 입니다.
붉은색 꽃으로 꽃잎이 삐죽삐죽하고 촉촉한 느낌이였어요

함양 상림공원

가까이서 찍어보니 정말 우아하게 보이는 꽃이네요

이렇게 국내 여행지 8월 9월 가볼만한곳 함양 상림공원 알아보았는데요
각종 꽃들과 체험,먹거리 가득한 상림공원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

다음에도 진짜 여행정보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짜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