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부산기장맛집/카페거리의 맛집 두곳 온정식당 & 우동집

by CuteSeNa. 2022.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짜 여행정보를 알려드리는 짜짜 여행정보 입니다 :)

이번에 소개할 곳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오션뷰 카페들이 드라이브 코스를따라 쭉 위치한 카페거리에

맛있는 맛집도 방문하면 좋을것 같아 준비해 봤습니다 !

드라이브도 가서 맛있는 음식과 커피까지 완벽한 코스잖아요 ? :)
그럼 함께 알아보시죠 !

 

1.기장 부엌 우동집

기장 부엌 우동집
주소 : 부산솽역시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757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00 마지막주문 20 : 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 가게앞 주차 or 바닷가 주차
전화번호 : 051 - 727 - 6348

기장 부엌 우동집

첫번째 부산 기장 맛집은 부엌 우동집 입니다

임랑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며 카페 하바나 / 씨엔 트리 등 오션뷰 카페 근처에 있어요

돈까스와 우동 , 모밀 메뉴로 구성되어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한 냉모밀 & 돈까스 겨울에는 따듯한 우동 & 돈까스

조합으로 먹기 좋은 가게 입니다.

자주 방문하는 기장 맛집중에 하나에요 !

기장 부엌 우동집

입구로 들가면 보이는 카운터 

왼쪽 오른쪽으로 좌석이 있어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것 같았아요

기장 부엌 우동집

아담한 방에 테이블 2개정도 놓여져있습니다

이런방이 4~5 개 정도 있는것 같았어요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라 좋았습니다.

기장 부엌 우동집

유아전용 테이블도 보이네요

요청하시만 아기 수저도 있는것 같았어요

기장 부엌 우동집

여름에 방문해서 찍은 냉모밀 세트와 돈가스 입니다.

사진으로봐도 군침이 넘어가네요

기장 부엌 우동집

살얼음이 띄워진 냉모밀과 간단한 튀김 , 유부초밥 , 꼬마김밥에 샐러드 과일까지

미니멀한 코스요리를 한상에 받는 느낌이였어요

더운 여름에 임랑 해수욕장 방문하고 왔었는데

시원한 가게에서 시원한 냉모밀을 먹으니

더위가 바로 도망갔답니다 :)

기장 부엌 우동집

다음은 등심까스 입니다. 

두툼한 고기에 밥과 샐러드 국물까지 든든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두명이서 모밀과 돈까스 나눠 먹으니까

시원함과 든든함 전부 만족스러웠습니다.

기장 부엌 우동집

겨울에 방문해서 주문했던 얼큰 우동입니다.

찬바람 불때는 뜨끈한 우동국물 또 좋잖아요 :)

옆에 시치미가 준비되어있어 기호에맞게 넣어 드시면

더 맛있어요 

기장 부엌 우동집

코로나 시국이라 일회용 수저와 물티슈 

우동 시치미 가루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카페거리에 있는 첫번째 기장 맛집 알아 봣습니다 ~!

돈가스 + 우동 & 냉모밀 조합 너무 좋지않나요 ?  

한번 방문해 보세요 !

 

2.기장 온정식당

기장 온정식당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문오성길 37
전화번호 : 051 - 727 - 0797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0 : 00 (마지막 주문 19 : 30)
주차장 : 가게 앞 공영 주차장

기장 온정식당

두번째 부산 기장 맛집은 바로 온정식당 입니다

온정 방파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이든 , 클라임타워 , 바릇식당등 요즘 핫한곳들 바로 근처에 있어요

작은 온정마을의 이름을 가져와 온정식당으로 지으신것 같아요

커리 메뉴가 있으며 1층에서 주문 2,3층에서 바다를 보며 조용히 식사할 수 있는

아담한 기장 맛집 입니다 !

기장 온정식당

저희는 돈가스 카레와 치즈새우 카레 주문하고

바다가 보이는 자리로 이동해 봤습니다

기장 온정식당

맥주도 바로 뽑아 주시는것 같았어요

아쉽게도 주문하지는 못했습니다 ㅋㅋ

기장 온정식당

좁은 계단으로 올라가봅니다

3층까지 있어서 창가자리 탐색이 가장 우선 !

기장 온정식당

창가 측면자리도 있습니다 여기보다는

정면으로 보이는곳이 좋겠죠?

기장 온정식당

이렇게 4개 테이블정도 있습니다

창가에 2개는 자리가 없을수도 ㅠㅠ

기장 온정식당

와이파이와 물 티슈 등 준비되어 있어요

손세정제도 보이네요 :)

기장 온정식당

드디어 주문했던 돈가스 커리와 새우커리 덮밥

트레이와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또다시 군침이 ;;

기장 온정식당

튀김과 커리 우동국물까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커리에 찍어먹을 생각하니까 빨리 먹어봐야 겠습니다

기장 온정식당

맛은 메우 안정적인 맛이었어요

조화롭고 딱 우리가아는 맛있는 그맛 이였습니다

기장 온정식당

크로켓도 소스에 찍어먹으니 고소 달달구리하니 좋았어요

먹느라 뷰를 찍은 사진이 더없네요;;

기장 온정식당

단호박 튀김이올라간 돈가스 커리

우동 국물 담은 그릇이 새우 커리덮밥 그릇이랑

다르네요 ? 신기신기

기장 온정식당

두툼한 고기로 튀겨진 돈가스 

싹싹 다비웠답니다 :)

 

이렇게 부산 기장의 맛집 두곳을 알아 봤는데요

공교롭게 남자의 소울푸드라 하죠 ? 돈가스가 두곳다 있었네요ㅎㅎ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기장 카페거리에서 드라이브도 하시고

식사도 하시고 커피까지 여유로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그럼 다음에도 진짜 여행정보로 돌아 오겠습니다

짜짜 ~

 

반응형

댓글